BTO / CTO 서버 차이점

//BTO / CTO 서버 차이점

BTO / CTO 서버 차이점

BTO 서버란?

BTO, Build-to-Order는 시장 요구에 따라 유통 모델을 조립하여 조립이 완료된 후 시장에 제출하는 제품을 의미한다. BTO 서버는 조립하기 전에 요구사항을 알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. 고객은 고정된 구성에 따라 이러한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. 예를 들어, P05524-B21은 4110 2.1과 함께 제공된 HPE ProLiant DL380 Gen10 서버다.GHz 8 코어 1 프로세서, 16GB-R P408i-a 8SFF 및 500W RPS 지금은 더 많은 구성이 필요 없으며 설치 시 직접 사용할 수 있다.

BTO 서버의 장점과 단점

BTO 주문은 짧은 시간(장점)이 걸리지만, 요구는 통제할 수 없다(단점).

시장에 출시되면 BTO 서버가 조립돼 고객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고 공급자에게 직접 주문할 수 있다.

게다가, BTO 서버는 공급자들이 보통 할인을 제공하기 때문에 더 낮은 가격을 가질 것이다.

하지만 우리는 서버가 구성된 제품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. 우리는 다양한 비즈니스에 따라 다른 수요를 가질 것이다. 완벽한 BTO 서버가 어떤 요구에도 부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.

 

CTO 서버란?

CTO, Configuration-to-Order는 공장에서 모든 사용자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제품을 조립하여 설치하여 조립 후 고객에게 배송한다는 것을 의미한다. CTO 서버는 고객의 실제 주문에 따라 이런 종류의 서버를 조립한다는 것을 의미한다. 예를 들어 868703-B21은 HPE DL380 Gen10 8SFF CTO 서버지만 조립 전에는 사용할 수 없다. 하드 드라이브, 프로세서, 팬, 전원 공급 장치 및 더 많은 조립품이 필요하다.

CTO 서버의 장점과 단점

CTO 주문은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(취약점) 제품 품질은 엄격히 통제할 수 있다(취약점).

전에도 말했지만, CTO 서버는 조립하기 전에 고객의 완전한 요구사항이 필요하다. 그래서 이 주문들은 배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다. 하지만 이런 종류의 생산 때문에 우리는 엄격하게 통제된 제품 품질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. 게다가, CTO 주문의 가격은 더 높을 것이다.

 

BTO 서버 또는 CTO 서버를 주문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

이제 우리는 BTO 서버와 CTO 서버의 개념을 알게 되었다. 고객으로서 서버, BTO 서버 또는 CTO 서버를 주문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

고객은 주문 전에 고객의 실제 요구 사항, 예산 및 시간에 따라 세부 사항을 학습해야 한다. 고객이 디스트리뷰터라면 BTO 서버를 주문하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. 고객이 최종 사용자라면 CTO 서버가 더 적합하다.

By |2021-02-01T13:09:56+00:002월 1st, 2021|Categories: etc|Tags: |0 Comments

About the Author: